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사 소개팅 이렇게 쉬울수가

의사 소개팅 이렇게 쉬울수가

 

 

결혼은 남녀의 사랑만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연애를 해서 결혼을 하는 분들도 있는가 하면, 짧게 만나 외모나 조건 등이 맞아 결혼에 골인을 하는 분들도 많죠.

우선 결혼을 생각하게 되면 내가 생각해 오던 배우자의 외모 뿐만 아니라 조건들도 따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결혼 후의 삶도 생각을 하기 때문이겠죠.

 

 

 

30대 결혼적령기의 싱글이신 분들의 경우, 20대보다 조건을 더 많이 보게 됩니다. 이는 결혼은 이상보다는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 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주변에 대기업, 공무원, 법조인, 의사 소개팅 등을 더 선호하는 이유겠죠.

경제력이 되는 이성을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업체까지 가입을 하는 경우도 주변에서 흔히 보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싱글이신 분들이 주변 친구나 지인들의 소개를 받으면 외모는 괜찮지만 배경이 생각했던 것보다 미치지 못해서 만남을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듣거나 봤었습니다.

즉 내가 생각만 하던 의사 소개팅을 받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만은 않으니까요. 직업이 없는 분, 중소기업 다니는 분, 알바 하는 분 등 소개팅을 받게 되면 처음부터 맥이 빠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 내가 원치 않은 분과 소개팅을 하게 되면 그날 이후 연락을 안한다던가, 한두번 더 만나보자라는 생각정도 하고 짧은 만남으로 바이바이 할 수 있습니다.

즉 나는 미래에 좀더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결혼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그에 맞는 이성을 소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의사 소개팅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의사들만 소개 받으면 되는 것입니다.

 

 

 

그럼 의사 소개팅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하실 텐데요. 힌트는 제가 위에 쓰기도 했습니다. 바로 결혼정보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하면 내가 생각하던 결혼배우자에 대한 외모나 결제력, 직업 등의 조건 등을 설정해서 맞선을 받을 수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경우 의사 소개팅 뿐만 아니라 법조인, 대기업, 공기업, 의사 등의 직종별 미팅파티도 진행을 하고 있을 정도로 노블레스 맞선이 유명합니다.

결혼을 할 나이가 되었는데 아직 내가 생각해 오던 직업군의 이성과의 만남이 쉽지 않다면 바로연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이 좀 더 빠르게 결혼 배우자를 만나는 길이라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바로연의 가입비를 온라인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아래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비는 회원의 나이나 성별 등에 따라 다르니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올해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내년에는 결혼을 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알아보기

 

 

* 바로연은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올랐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바른만남 바로결혼'을 모토로 삼고, 감성매칭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이름을 알린 곳입니다.